Skip to main content

루미온 설치용 파일 다운로드 실패(실행파일 작동 불능)

루미온은 매니저 파일을 다운받은 후, 실제 설치 파일은 설치과정에서 다운로드 진행 후,

설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때, 루미온 설치용량의 크기가  대용량이며,

이 설치 파일에는 exe의 실행파일이 존재하므로, 시스템의 보안 설정 부문에서

자동으로 설치를 차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그림의 안내처럼 진행하시면,

정상 설치 가능합니다.

1->  실행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나타난 메뉴 중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속성 메뉴에서 '보안'부분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사용자 이름중 System을 선택 후,
권한을 모든 부분에 '허용'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3->'확인'을 클릭합니다. 이 작업 후, 다시 매니저파일( Lumion 11.3_Download.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 진행합니다.


4, 만약 사용자의 PC에 Onedrive 혹은 DropBox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동기화 경로가 내문서로 등록된 경우에는 이런 류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의해,  루미온 설치파일의 다운로드와 실행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동기화 경로를 다른 경로로 변경하시거나, 계정 로그아웃을 한 후,   클라우드 서비스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Windows의 기본 보안제품인 Defender  프로그램이 Lumion실행을 차단하고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차단하고 있다면, 예외 항목에  Lumion을 추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