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설치용 파일 다운로드 실패(실행파일 작동 불능)
루미온은 매니저 파일을 다운받은 후, 실제 설치 파일은 설치과정에서 다운로드 진행 후,
설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때, 루미온 설치용량의 크기가 대용량이며,
이 설치 파일에는 exe의 실행파일이 존재하므로, 시스템의 보안 설정 부문에서
자동으로 설치를 차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그림의 안내처럼 진행하시면,
정상 설치 가능합니다.
1-> 실행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나타난 메뉴 중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속성 메뉴에서 '보안'부분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사용자 이름중 System을 선택 후,
권한을 모든 부분에 '허용'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3->'확인'을 클릭합니다. 이 작업 후, 다시 매니저파일( Lumion 11.3_Download.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 진행합니다.
4, 만약 사용자의 PC에 Onedrive 혹은 DropBox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동기화 경로가 내문서로 등록된 경우에는 이런 류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의해, 루미온 설치파일의 다운로드와 실행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동기화 경로를 다른 경로로 변경하시거나, 계정 로그아웃을 한 후, 클라우드 서비스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Windows의 기본 보안제품인 Defender 프로그램이 Lumion실행을 차단하고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차단하고 있다면, 예외 항목에 Lumion을 추가 바랍니다.